본문 바로가기
유용한 생활정보

경기광주 24시간 무인 컬러 프린트 출력 | 프린트잇 앤 커피

by Little-Gardener 2024. 3. 25.
728x90
반응형

프린트를 해야 해서 급하게 찾아가 본 프린트잇 앤 커피를 소개합니다.
경기광주 송정동 (경화여고앞)에 위치한 24시간 무인 프린트 매장인데 매장 한켠에 무인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.



외관이 컬러풀하고 귀여웠어요. 작고 소중~

클리어파일 딱풀 같은 문구류도 구비되어있어서 유용한 것 같아요. 옆에는 코팅기 제본기도 마련되어 있어요.

컴퓨터에서 출력할 파일을 열어 인쇄를 설정해서 출력을 누른 후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.
카드리더기에 카드를 꼽고 비밀번호를 누르면 해당 금액만큼 결제되고 출력물이 나옵니다.
프린터기가 삼성이었는데 결과물이 생각보다 좋았습니다.
가끔 프린터 말썽부릴 때 이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.

출력해서 카페에 가려고 계획중이었는데 스페셜티 원두라는 문구에 혹 해서 커피도 내려마셨습니다.
생각보다 훌륭한 커피였어요. 얼음은 작은 조각 얼음이더라구요.

출력 후 간단한 제본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 귀여운 마스킹 테이프도 쪼르르 있네요.


색감 쨍하고 넘 감각있는 포스터도 맘에 들었어요.
지나는 길에 종종 들러서 커피도 마시고 쉬어가도 좋은 그런 곳이었어요. 경기광주에 24시간 출력소가 있다는 것! 넘 좋았어요!
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