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렌트리에서 정수기 렌탈 설치 | 혜택 좋은 곳 추천

by Little-Gardener 2024. 4. 3.
728x90
반응형

정수기를 사용한 지 5년이 넘어 바꿀때가 되었더라구요. 시간이 정말 빠르네요.

정수기는 계약하고 나면 더 좋은 조건이 나타나서 아쉬웠던 경험이 여러번 있어서 이번에야말로 잘 알아보고 하려고 각잡고 본사 구독, 렌탈업체 알아봐더랬죠.

렌트리라는 업체 광고가 눈에 들어왔어요.

마지막으로 한번만 보려고 들어갔는데 UI가 너무 편리하고 내가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서 다양한 견적, 지원금까지 한방에 알아볼 수 있었어요.

 

렌트리의 가장 큰 장점은

어떤 정수기를 선택할지 고민일 때는 조건 선택을 통해 추천 받을 수 있는 점.

내가 골라둔 정수기가 있다면 그 제품으로 다양한 견적을 모아 받아볼 수 있는 점.

설치 시 지원금을 보증해준다는 점

손품 발품 안팔아도 여기저기 서치하지 않아도 한방에 지원금 부터 렌탈 견적까지 다 볼 수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.

 

 

 

 

상담부터 설치까지 24시간도 안걸린것 같아요.

다음날 오전에 바로 설치했고 인증사진 2장 올린 후 바로 입금되었어요. 

입금 안될까봐 걱정할 필요 없고 일처리 너무나 깔끔하고 편리했어요.

초대코드 입력하면 할인 혜택 있으니 초대코드로 가입해서 혜택 더 챙기세요!

 

 

초대코드

LXV9MX

 

https://rentre.kr/

 

렌탈하고 현금 31만원 받는 방법 | 렌트리

가전 렌탈, 전국 최저가 비교로 31만원 절약하세요!

rentre.kr

 

728x90
반응형